당뇨 치료를 위한 국제 과학 박람회
비브라운은 2016년 11월 12~13일 양일 간 말레이시아 바얀 르빠스의 스파이스 아레나(SPICE Arena)에서 열린 제 5회 페낭 국제과학박람회(PISF, Penang International Science Fair)에 참가했다. 비브라운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당뇨에 대한 정보 제공과 인식 제고를 바탕으로 당뇨 퇴치에 앞장서고자 하는 국제적 노력에 힘을 보탰다. 비브라운 아태지역 지사장인 안나 마리아 브라운(Anna Maria Braun)은 림구안엥(Lim Guan Eng) 페낭 명예지사가 주재한 개회식에 참여했다.
비브라운의 부스에서는 당뇨퇴치 수퍼히어로(Beat Diabetes Superhero)를 비롯하여 다양한 정보를 담은 디스플레이 등으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당뇨 퇴치(Beat Diabetes)'는 세계보건기구가 제정한 세계 당뇨의 날(11월 14일)에의 주제로 , 행사 기간 동안 & 당뇨 예방, 치료, 퇴치에 대해 더욱 알리며 더욱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었다.
70여 명의 비브라운 임직원들도 행사에 참가, 전시 및 어린이 대상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말레이시아 내 당뇨 발병률 증가 현황과 원인, 증상, 영향에 대한 정보와 함께 당뇨 예방습관을 전달했다. 또한 옴니테스트 3(Omnitest® 3) 펜 니들 및 인슐린 주사기와 같은 비브라운 당뇨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지역 병원의 간호사들의 도움을 받아 무료 혈당체크를 실시했다.
어린이 관람객에게는 과자나 음료에 들어있는 설탕 함량을 확인해 고당분 식품을 피하는 법을 알리고, 인식 제고의 일환으로, '당뇨 퇴치'라는 메시지가 새겨진 사과와 기념품을 제공했다.
비브라운은 2011년부터 전시업체 및 후원사로서 PISF 박람회를 후원해왔다. PISF는 페낭과학클러스터가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과학·기술·공학·수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